라이프

  • 슬로시티
  • 패션
  • 뷰티
  • 맛집
  • 인테리어
  • 요리
  • 여행
 

맛집

글쓰기글 작성시 5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2
상세보기
달팽이 밥상
베스트 추천 2 조회 11548
트위터 페이스북 메일 인쇄 신고

슬로푸드가 지역(생산자, 소비자)과 환경.. 모두에게 이로운 활동 중 하나라는 사실을 깨달아가던 무렵..

슬로푸드를 실천하는 음식점을 선배언니께 추천 받았습니다.. 시기적절.. 쿄쿄..

추천도 해주셨는데 안가볼 수 없죠.. 수서역에 위치한 유기농 음식점 '달팽이 밥상'으로 날라가 보았슴다~ :)

배고픈 마음에 인테리어 둘러볼 정신은 없고.. 손에 잡아든것이 바로 '메뉴판' ㅋㅋ (친환경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였어요..ㅎㅎ)

밥상과 주안상으로 나눠져 있어요..

아아.. 밥상 메뉴는.. 착한 재료들로도 이미 감동인데.. 가격도 너무 착하네요..

간단한 한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6,000원에서 푸짐하게 기분낼 수 있는 12,000원까지..

매일매일 주방장이 선보이는 오늘의 특선메뉴도 있는데(요건 메뉴판엔 없어요..) 요건 입구 옆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의 특선메뉴는 매일 바뀌는거 같았어요..ㅎㅎ

날씨가 꾸리했던지라 주안상 메뉴의 탁주와 지짐이에 눈길이 머물렀지만.. 참았습니다..ㅋㅋ

입식테이블과 좌식 테이블이 있는데.. 회식이 있을 땐 좌식테이블쪽에 예약해도 좋을거 같았어요.

(좌식 테이블쪽, 테이블 4개, 예상 수용인원은 9~10명 정도, 작은 공간이예요..)

우리의 선택은 달팽이 쌈밥정식(2인 이상 주문가능)과, 오늘의 특선메뉴(참치회덮밥)~!!

신선한 야채와 고기와 생선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구성.. 아주 좋은 선택이지 않나요?? 크크크..

메뉴판의 음식 리스트를 훅 둘러보고 나니 이제야 달팽이 밥상의 철학을 알려주는 부분이 보이네요;;

건강한 식재료, 건강한 조리방법, 담아내는 그릇과 사용되는 냅킨까지.. 어디하나 빠질것 없이 친환경이 느껴지네요.. :)

특히 팔당 농민들이 생산하는 유기농산물로.. 생산지가 명확하게 밝혀진 점이 인상적입니당..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나온 샐러드.. 어떤 드레싱인지 아주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반찬은 기본으로 8가지가 나왔어요.. 기본적으로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구요, 먹어보면 화학조미료를 안썼다는게 느껴져요.. :)
저는 개인적으로 우엉조림과 콩나물 무침이 젤 맛있었어요~!!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메인메뉴.. 쌈밥정식인 제육볶음과 쌈, 참치회덮밥 이어요..

참치회덮밥과 오뎅탕이 담긴 유기그릇 보이시나요?? 쫭이예요~!!

아흑.. 사진보니 또 가고 싶네요..ㅠㅠ

시골집 된장(국내산 콩 사용)으로 만들었다는 된장찌개도 일품~!

짜지 않고 칼칼하면서도 알싸하게 입안을 감도는 그 맛이 어찌나 좋던지요..

일반 식당에서 먹던 된장 특유의 텁텁함 보다는 맑고 담백한 느낌이 인상적이었어요..

어쩐지 건강해진듯한 느낌으로 식사를 마무리 할때쯤 나온 아스크림 후식.. 미숫가루로 만들었나봐요..

마지막 한숟가락까지 놓칠 수 없는 고소한 맛이었어요.. ;)

나오는 길에 있는 카운터 옆쪽에선 반찬들과 쿠키, 빵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치즈쿠키(3,000원)를 샀어요.. 원재료가 우리밀과 유기농 재료들로 표기되어 있네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담백한 맛이어요.. :)

달팽이밥상 / 수서점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 713 현대벤처빌 지하 114호 / 02)2040-6755

지하철 수서역과 연결된 현대벤처빌 지하 1층에 있어요..

2~3번 출구방향이고요, 지하철과 연결된 층은 지하 2층 이라서 한층 올라가셔야 되요.. :)

[출처]숨겨진 자연다움을 찾아 떠나는 로하스 탐험대

http://guestbook.blog.naver.com/findnjoy

2
 내가 쓴 글 알리기 :
  • 취소 확인
글쓰기 글 작성시 5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목록 윗글 아랫글
  • 친환경적이고 건강지향적인... [1]
    중구 정동 8-11 정동극장 1F '길들여지기' Tel. 02) 319-7083   &n...
  • 친환경적이고 건강지향적인... [0]
    중구 정동 8-11 정동극장 1F '길들여지기' Tel. 02) 319-7083   음...
  • 새들과 벌레들이라는 귀여... [0]
    중구 정동 32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1F. BIRDS & BUGS Tel. 02) 77...
  • 성북구 정릉동에 위치한 영... [0]
    서울 성북구 정릉동 16-1034 라온유아파트 상가 B-215호 Tel. 02-943-6288...
  • 유기농과 기부의 아름다운 ... [0]
    서울 마포구 서교동 378-1 Tel. 02) 338-0183   너무너무 오랜만에...

홈페이지제작 반응형웹제작 쇼핑몰제작 어플제작 어플제작 앱개발업체